메이져리그 초반 흐름에서 추가 사항.
원래 여기 매일 야구 픽을 올리려 했는데 혼자 너무 나대는거 같아서
자게에 매일 일정 올리는 글에 야구 픽을 올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4경기 묶벳 올킬을 했는데 제픽 살펴보시면 믈브는 10개중에 8개는 맞추고
국야는 10개중에 6개정도는 맞추는 적중률입니다.
스포츠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파워볼 손해와 종종 상쇄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을겁니다.
믈브가 5월들어서 팀 상황이 바뀐 팀들도 있고 해서 몇 자 적습니다.
일단 아메리칸리그를 보면
시애틀은 초반 메츠와 같은 기세로 공수 완벽한 팀이었는데
지금은 발암팀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절대 맹신해서는 안되고 연패중에 이길 타이밍 잡아도 안됩니다.
보스턴도 마찬가지 입니다. 세일도 없고 거의 탱킹 시즌이 아닐까 싶을정도로 최악의 팀으로 변모하였습니다.
혹시라도 이 두팀은 이제 상승세 타겠지라는 생각 가지고 물다가 당합니다.
초반 식물타선에서 완벽하게 부활한 팀은 양키스가 있습니다.
저지와 스탠튼은 정말 괴물입니다. 양키스가 역전의 명수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타선이 정말좋습니다.
유일한 흠이 감독입니다. 투수 교체 타이밍이 이상할 때가 많네요.
또 한팀 부활한 팀은 휴스턴입니다. 양키스와 휴스턴은 배당만 좋다면 선발 너무 신경쓰지 않고 갈만합니다.
네셔널 리그를 보면 일단 메츠나 밀워키 다져스는 다소 안정적인 흐름이 이어지고 있구요
시카고 컵스가 매번 경기 내용이 딱히 나쁘지 않은데 계속 못 이깁니다. 한번씩 고배당은 잡을만한데
승률이 너무 안나와서 안타까운 팀이구요. 현재 신시네티가 상승세에 있습니다.
현재 꼴지와 승률에 비해서는 투수진이 나름 괜찮아서 상승세를 타고 있는데 요새 타선도 괜찮거든요.
신시네티 역배는 한번식 가볼만 합니다. 샌프가 약간 도깨비 팀 기질이 있습니다. 초반 기세에 비해서는
성적이 저조한데 그래도 강팀이라 고배당을 받으면 한번씩 물어볼 만 합니다.
국야는 한화와 엔씨가 잠깐이라도 반등하는 기간이 너무 없네요
항상 역배가 매력적인 두팀인데 터지는 빈도가 낮아 아쉽구요.
삼성이 눈여겨 볼 만 합니다. 요즘 경기력이 좋고 리드만 잡으면 9회 오승환이 버티고 있으니깐요.
현재 매력적이고 롯데 두산 키움 엘지 같은 팀들이 서로 물고 물려서 정말 모르겠습니다.
쓱이 고배당 받을때 가볼만 하다는 점과 똥배는 절대 가면 안된다는거.
이정도 가이드 라인을 잡고 있네요.
다들 도움이 되시면 좋겠고 스포츠에서도 좋은 결과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건승건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