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님 건의요?

고문관 | 2015-07-29 20:10 | 조회 5,572 | 댓글 0

더운날씨 고생 많으시네요.

파볼 회차랑 같이 시간 넣을수 없나요.

회차만 보면되지만 그래도 시간이 나와주면 랙있을때 파악이 쉬워요.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기능개선요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 답변글 Re: Re: 452958회 파볼3폴더 03-13 5792
11 운영자님 필이필이 03-09 5862
10 답변글 Re: 운영자님 운영자 03-10 6179
9 운영자님 고수니까 03-09 6067
8 답변글 Re: 운영자님 운영자 03-09 6063
7 운영자님 건의사항~ 내가쵝오 03-05 6938
6 답변글 Re: 운영자님 건의사항~ 댓글[3] 운영자 03-05 6305
5 이기자 댓글[1] 다나와라 02-07 6479
4 파워볼 패턴기 댓글[8] 송송이 01-12 8018
게시물 검색